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고객센터

난소프트 소식

난소프트 온라인커머스 특화 WMS, 비대면 바우처 공급 상품으로 선정

NANSOFT 2022-03-31 조회수 472




난소프트(대표 장경훈)가 2022년도 K-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.


K-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은 화상회의, 재택근무, 온라인 교육 등 비대면 서비스 공급기업과 수요 기업을 연결하는 사업이다.

 

공급기업에는 비대면 비즈니스 사업의 성장과 폭넓은 서비스 판매 기회를 지원하고

수요기업에는 디지털 역량 및 생산성 향상을 할 수 있는 업무 효율성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.


난소프트의 EMP는 재택 - 사무실 - 물류센터 간 비대면으로 효과적인 물류 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물류관리 시스템이다.

EMP를 사용함으로써 물류 관리 전 과정의 여러 이해관계자들이 하나의 시스템으로 업무를 처리하고, 공유함으로써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. 


해당 시스템은 온라인 커머스(B2C)에 특화되어 있어 온라인 유통 물류 업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.

더불어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SaaS 형태의 임대형 물류 관리 시스템(WMS)으로

사용자는 월 정액으로 사용료를 지불하며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된다.


난소프트 관계자는 “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

홈페이지에 비대면 바우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추가하고

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대상 교육과 마케팅을 통한 수요기업들의 서비스 접근도 수월하도록 강화할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

 

출처 : IT비즈뉴스(https://www.itbiz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8207)

빠른 상담문의

02-1544-2812
운영시간 : 평일 9:30 ~ 17:30 / 점심시간 12:30 ~ 13:30
보안문자
[ 전문보기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