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백에스제이는 화주사 사업 극대화에 기여할 수 있는 물류 인프라로
입출고, 포장 등 다양한 물류 업무를 책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,
높은 QC 수준과 전문성으로 많은 고객사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.
그럼 바로 인터뷰로 만나볼까요?
1. 현재 근무하시는 회사와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.
(출처 : 동백에스제이)
안녕하세요, (주)동백에스제이의 발주담당 대리 최아름 입니다.
2. 회사 업종 및 주요 취급 서비스(상품) 소개 부탁드립니다.
동백냉장은 냉동/냉장 물류 임대사업 및 식품 3PL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B2B, B2C를 진행함으로써 특히 홈쇼핑 방송출고 및 온라인 출고 등
물류의 전 과정을 걸친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,
특히 이커머스 물류사업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동백에스제이는 냉동식품 전용의 대형 물류창고를 보유하여,
냉동, 냉장, 상온의 식품 제품들을 폭 넓게 취급하고 있습니다.
(출처 : 개별 판매처)
3. EMP 도입을 결정하게 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?
여러 화주사를 관리해야하는 특성상 한 프로그램으로 화주사별 관리가 가능하고
특히 쉽고 빠른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프로그램 추천을 받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.
4. EMP 메뉴 중 가장 만족스러운 기능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?
일단 여러 화주사별로 로그인이 각각 가능해 여러 창을 켜둘 수 있어
처리가 편하단 점이 실무자로서 편하고 좋았습니다.
또한 발주처별 다른 양식에 맞게 세팅 및 세트매칭을 통해 번거로운 작업이 줄어들어 편리하며,
유통기한별 재고관리 등의 기능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.
(출처 : 동백에스제이)
기간 수불현황(피벗) 기능을 통해 일자별 입출고 및 택배출고와 재고이동을
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재고 추적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.
5. EMP에 바라는 점이나 기대하는 점은 무엇인가요?
다양한 기능이 많은 점이 EMP의 강점이지만,
발주등록을 예로 들자면 여러 단계가 세분화되어 있어
단계를 축소하거나 더 간단히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.
앞으로도 좋은 기능들이 지속 제공되길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